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다한 것들

웃긴 강아지 짤 공유 드려요

by 댕댕이꾼 2020. 3. 26.

인터넷 하다가 넘 귀여운 걸 몇 개 발견해서ㅎㅎ

재미 삼아 블로그에도 공유 드려요 :3

 

뒷다리가 살랑살랑

아ㅋㅋㅋㅋ넘 귀여워요ㅋㅋㅋ

 

아가ㅋㅋㅋ거기에 왜 누워있니..

 

 

안녕 :3 하는 거 넘 예뻐요♡

 

ㅋㅋㅋㅋㅋ어쩜 좋아ㅋㅋㅋㅋ

공에 맞았엌ㅋㅋㅋ

 

인사해, 인사 얼른 하라고

 

착한 큰 댕댕이ㅠㅠㅠㅠ

냐옹이에게 자리를 내어 주네요 :)

 

잠깐...?

뭔가 지나간 것 같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