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다한 것들

간만에 외출 냐옹이 친구도 만나고 왔어요

by 댕댕이꾼 2020. 4. 21.

매번 집안에서만 지냈었는데

정말..간만에..마스크를쓰고

바깥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친구들하고 만나도 친구 집이나

저희 집에서 배달 음식 시켜 먹거나

음식 만들어서 먹고 수다 떨면서

놀곤 했는데 친구가 이번 한 번만

밖에서 보자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망원동에 다녀왔습니당 :)

 

아점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돈까스.

'헤키'라는 돈까스집에서 먹었는데요.

와우..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튀김옷은 얇은데 고기가 두툼..

근데 매장이 작아요.

맛집이라 유명한 곳이라던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 3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었네요ㅎㅎ

(다른데 갈까 싶었지만 먹을 곳이 너무 없었던..)

 

그리고 대기할만한 공간이 없어요ㅠㅠ

골목길이라...

그래도 음식이 맛있었으니 만족합니다^^

 

원래는 아인슈페너가 마시고 싶었지만

없어서 고른 크림라떼.

맛은 아인슈페너랑 비슷하더라구요.

 

여기 카페도 아기자기 귀여웠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요..

원래는 떡 카페 가려고 했었으나

바깥까지 줄 서 있는 거 보고

깜짝 놀래서 주변에 있는 카페로~~

 

여자들은 참 먹으려고 만나는 것 같아요^-^

(부정할 수 없는 사실..)

3차는 칵테일 집~!

 

'아루감'이라는 곳인데 여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칵테일 맛도 좋고 무엇보다 아늑해서 좋더라구요.

연인분들이나 여성분들끼리 오시기 좋은 듯.

 

 

다 놀고 집 들어가기 전에

친구네 냐옹이랑 인사도 했어요 :3

넘 귀엽죠?♡

 

건들지마라옹

 

응...미안...(쭈글)

 

발 한 번 쓰담쓰담 해주고

저는 보리 만나러~~!

 

집에 오니까 이 포즈로 화장실 앞에..ㅋㅋㅋㅋ

 

망연자실..

누나 나 두고 어디 갔다 온거야?

누나에게서 낯선 향기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보리야...내일은 누나랑

손 잡고 산책 가자..♥

 

그래도 간만에 외출하니까 넘 좋네요ㅠㅠ

이제 또 집콕해야죠!

 

다들 건강 챙기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일상 및 잡다한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화로운 일상  (4) 2020.05.23
다이어트 망각하고 먹부림  (8) 2020.05.16
다이어트 넘 힘들어요..  (12) 2020.05.01
맑은 하늘 보며 걷기 :)  (14) 2020.04.11
웃긴 강아지 짤 공유 드려요  (9) 2020.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