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다한 것들

다이어트 망각하고 먹부림

by 댕댕이꾼 2020. 5. 16.

다이어트 식단->폭풍식사를 반복적으로

하고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결론 말로만 다이어트 중...)

 

저는 왜이리 아인슈페너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라떼도 맛있긴 한데

뭔가 우유랑 커피만 들어간 라떼보다

덜 느끼하면서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저번에는 간만에 이디야 커피를 마셨어요ㅋㅋㅋ

집에서 공부하고 일 하다가

정신이 너무 안 깨까지고 자료 가지고 카페로..

구석탱이에 바닐라 라떼 한 잔 시키고 앉았는데

오오..이렇게 생화를 테이블마다 꽂아 놓으셨더라구요.

저번에 생화 릴레이??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건가 봐요.

 

 

맥주는 역시 생맥이 진리...

예랑이랑 집 앞 술집에서 한 잔하고 들어갔어요.

 

 

이거는 그저께 저녁에 먹은 돈까스..

넘 맛있어요ㅠㅠㅠ흑흑

 

왜 살 찌는 건 맛있고

살 안 찌는 건 맛 없는 걸까요...

 

후우..운동하러 가야겠어욬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