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다한 것들

카페인부터 알코올까지 골고루 섭취했네요

by 댕댕이꾼 2020. 6. 10.

어제는 아침부터 피곤하고 움직이기 싫어서

카페에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시켜 먹었어요.

나름 사치를 부려봤는데

크로와상 샌드위치 넘 맛있더라구요ㅠㅠ

 

 

커피랑 샌드위치 우걱우걱 씹고 있는데

옆에서 보리씨가 아련하게 바라보길래

츄르 하나 까서 먹였네요*_*

(강아지용 츄르도 있어요)

 

 

저녁 때는 간만에 예랑이가

밖에서 술 한 잔 하자고 하길래

동네 근처에 있는 쭈삼집에서

사이 좋게 소주 한 병씩 나눠 마셨네요.

저는 소주 한 병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ㅋㅋㅋ

더 이상 마시면 통제 불가..

 

 

그리고 오늘 아침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해장~!

 

'나도 디카인을 해볼테야!'를

외친 게 불과 며칠 전 같은데

그새 까먹고 이렇게 커피를 들이 붓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카페인이랑 알코올

몸에 안 좋은 건 다 먹었네요ㅋㅋㅋ

 

오늘 저녁은 줄넘기나 뛰어볼까 했는데

하늘에서 비가 한 방울, 두 방울..

내일은 꼭 나가서 운동하고 와야겠어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