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관련 공부 중!

강아지 옷 만들기 특강 참여하고 왔어요 :3

by 댕댕이꾼 2020. 6. 27.

얼마 전, 생각지도 못한

특강에 참여하고 왔습니다..ㅋㅋ

 

바로 '강아지 옷 만들기' 실무 특강!

사실 저는 손재주가 많은 편도 아니고

강아지 옷 제작에 관심이 있는 편은

더더욱 아니었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 보면서 감탄만 연발하는 것이

다였을 뿐...시도해 볼 생각은 없었는데요'^'

 

이번에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

강아지 옷을 직접 만들어보고

+만드는 법까지 배울 수 있는

특강이 열렸다고 해서 참여하고 왔어요.

(일단 한 번 가볼까라는 생각으로...ㅋㅋㅋ)

 

 

짜란. 특강 현장에 도착하니

이렇게 재봉틀이 딱!ㅋㅋㅋㅋ

재봉틀 한 번도 쓴 적 없는데...

뭔가 가슴이 두근거렸네요ㅋㅋㅋ

 

 

오프라인 특강이 시작되고

이어지는 강사님의 자기소개와 설명 타임!

설명을 차분하게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넘 좋았어요...♡

 

우선 본격적으로

강아지 옷 만들기 실습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하게

교육이 이루어졌는데요.

 

 

이거는 다른 날 찍은 거

요즘 반려동물 유행 아이템은 어떠한 것이 있고,

옷은 또 어떤 스타일로 제작이 되는지

전체적인 방향성과 스타일링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어요.

 

바로 만드는 것보다

강아지 옷 만들기에서

중요한 요소들을 먼저 설명해 주시니까

실습 시간 때 더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D

 

 

이제 강아지 옷 만들기 시작!

 

연습용이긴 하지만 그래도 구색은

갖추고 싶어서 보리 사이즈도

다 쟤고 왔는데 생각보다

만들기 어려웠던 것 같아요...ㅎㅎ

 

그렇다고 마냥 쉽게 생각했던 건 아니었지만..

뭐랄까...사람 옷 보다 사이즈만

훨씬 작아졌을 뿐, 만들어지는 과정과

고난, 어려움 등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ㅠㅠ

 

 

강아지 옷 만들기도 재미있었지만

이렇게 귀염뽀작한 하네스와

 

 

강아지 풉백까지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 :3

물론 저는 다 완성해 보지는 못했지만..ㅠㅠ

완성품들을 보며 대리 만족을 했었네요.

 

 

열심히 가위질도 하고~

바느질도 하고~

다른 분들은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하시더라구요.

보면서 반성의 시간을...ㄸㄹㄹ

 

대부분 단색 원단을 선택하시길래

저는 좀 더 귀엽게 가고 싶어서

줄무늬를 선택했다가 엄청 후회했어요.

줄무늬 간격이 다 삐뚤빼뚤*_*

아아..이래서 다들 단색을...

 

 

하다가 잘 안 되는 부분이나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를 때는

조용히 손을 들어 도움을 요청했어요.

 

그랬더니 스텝 분들이나

강사님이 직접 오셔서

알려주시더라구요.

 

피드백도 빠르고 친절하게

도움 주면서, 알려주시니까

이해도가 한층 올라갔던 것 같아요.

 

 

아니...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

모자 넘 귀엽지 않나요♡

보리가 저거 쓰고 웃는 모습 상상하니

마음이 정화되는 듯한...

 

하지만 이건 제가 만든 것이 아니라

강사님이 시범용으로 들고 오신 거라ㅋㅋㅋㅋ

그냥 보면서 만족했습니다..^-^

 

(모자 밑에는 같이 매치할 수 있는

원피스가 들어있었는데 짱 예뻤어요)

 

 

모든 분들 다 초집중 상태!

저는 바느질은 그래도 익숙하게 했던 것 같은데

 

 

제봉틀이 어려웠네요..크흡..

스텝분들이 하는 모습 시범 보여주시고

앞에서 지도도 해주셨는데,

익숙해지려면 많이 접해 보아야 할 것 같아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덕분에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경험을 하게 되어,

본의 아니게 강아지 옷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_*

 

다른 전분가분들처럼

할 수는 없을 것 같고ㅎㅎㅎ

그냥 조금씩 취미로

도전해 보는 정도?일 것 같아요.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고 나니까

온라인 강의도 한 번

들어보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아카데미 홈페이지 => 스킬UP과정

=> 아이템만들기 들어가 보니까

이렇게 떠 있더라구요.

 

반려동물 옷 만들기 수업의 경우

정규과정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강의들처럼 실무교육이 주기적으로

열리는 편은 아니에요.

 

때문에 애견미용 수업이랑 같이

겸용으로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강의는 총 10강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론 먼저 설명해 주시는데,

PET패션에 대해서 알려주고 계세요.

 

 

스토어팜 판매까지 노리시는 분들은

이렇게 샘플의뢰서 작성법도 배우실 수 있고요.

 

 

강사님이 직접 옷을 제작하는 장면도

온라인 강의 안에서 보여주세요.

 

반려동물 옷 만들기 수업을

워낙 재미있게 참여했던 터라

나중에는 정규과정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간만에 또 신기한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당!ㅎㅎ

 

 

반려동물 교육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자료/무료상담 신청♥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홈페이지

>>클릭하여 이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