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똥깡아지들♥

우리 보리가 달라졌어요!

by 댕댕이꾼 2020. 4. 4.
 

강아지 사회화 훈련 하는 중 - 겁쟁이 보리

똥꼬발랄♡ 우리 보리♡ 집에 있을 땐 이렇게 애교쟁이인데 밖에만 나가면 겁쟁이가 되어 버려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제. 예민하고 겁 많은 강아지 사회화 훈련방법 어떤 모습이고 어떠한 행동을 하든 항상..

pet-edu.tistory.com

 

저번에 사회화 훈련으로 고민이 많았던 저.

이 글을 올린 지 며칠밖에 지나지 않았는데ㅋㅋㅋㅋ

(분명히 저는 길고 긴 싸움이 될 줄 알았으나...)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요..세상에..

보리가 드디어 친구 사귀기에 돌입했습니다...ㄷㄷ

 

 

저 하얀색 유령은 보리가 맞습니닼ㅋㅋㅋㅋ

정말 며칠만에 이렇게 좋아질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막 폴짝폴짝 뛰어댕기고 난리가 난...

 

 

아니 불과 며칠 전만 해도

강아지 친구들한테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하고

낑낑대고 안아달라고 보채고

심지어 다른 친구를 공격할 뻔한 우리 보리가...

 

 

 

 

 

보이시나요...ㄷㄷ

저 먼지나게 뛰어다니는 하얀 댕댕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하루에 산책을 2번에서 3번으로 늘리고

(그렇다고 애기 무리 되면 안되니까

적정 시간 정해놓고 했어요)

최대한 멀리서 댕댕이 친구들 노는 거 보여주고

집에서도 노즈워크와 어질리티 놀이를 병행을 해주었는데..

(놀이 하다가 핸드폰으로 강아지들

소리 들려주기도 했음)

 

이제 제법 애들이랑 어울려 놀더라구요.

 

 

근데 아직은 요령도 없고

겁이 여전히 많아서

다른 댕댕이 친구들이 와서 킁킁 냄새

맡으려고 하면 소스라치게 놀라요ㅋㅋㅋ

 

그러다 자기도 한 번 용기내 본다고

냄새 살짝 맡아 보기도 하고ㅋㅋㅋ

아휴 기특해라ㅠㅠㅠㅠ

 

그래 보리야 너도 할 수 있어!!

보리랑 저랑 같이 노력하다 보면

보리도 금방 친구도 사귀고

완전 활발하게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3

 

응원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