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똥깡아지들♥

미용하고 변신한 우리 보리♥

by 댕댕이꾼 2020. 5. 30.

 

미용 전 날 고생할 우리 보리 위해서

산책도 열심히 시켜주고

애견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 놀게 해줬어요.

리드줄 풀고 놀게 해주니까

넘 신나하더라구요 :D

 

 

보리를 향해 돌진하는

갈색 푸들이!!ㅋㅋㅋㅋ

 

 

보리는 낯선 강아지가

자기 똥꼬 냄새 맡으려고 하면

저렇게 휘리릭 돌더라구요ㅋㅋㅋ

처음엔 좀 경계하다가 나중엔

허락해준다는...*_*

 

 

잘 놀다가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안 보이길래 찾아보니까

이러고 있더라구요.

 

 

얘두라 서로 신호 주고 받는거야...?

보리가 급 관심 보이길래

혹시나 해서 견주님에게

"혹시 여자애인가요?"하고 물어봤어요.

 

역시나 맞다고 하셨네요..^-^

하여간 여자애만 보면

정신을 못 차려요,..,.

(보리는 남자애입니닷..하하핳)

 

 

그리고..!

대망의 미용날!!

스포팅컷+테디베어컷을 원했는데

얼굴에 털이 좀 빈약해서

테디베어컷은 힘들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다듬는 걸로 결정!

 

 

짜잔♥ 요렇게 변신했어요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넘 마음에 들더라구요ㅠㅠ

보리가 생각보다 털 양이 많지가 않아서

기대를 좀 내려놨었는데 미용사님!

절 받으시옵소서..!

 

 

발바닥 안에 있는 곰돌이도 구출해 주고

 

 

예쁨미 뿜뿜하시는 우리 보리씨 :3

 

 

미용하고 오느라 스트레스 왕창

받았을 보리를 위해서

삼계탕으로 몸보신!

 

생각보다 보리가 떨지는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보리 이제 어엿하게 자랐네~?

 

제가 미용이 아직은 전체 스타일링은

힘들어서 샵을 맡겼는데

넘 잘해주셔서 완전 흡족해요ㅠㅠ

 

우리 보리 앞으로도 예쁘고 건강하게 크자!

 

'우리 똥깡아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사랑둥이♥  (8) 2020.06.23
우리 똥깡아지 보리  (4) 2020.06.06
귀여움 2배가 되어버린 보리씨  (10) 2020.05.09
강아지입양 후 달라진 것들  (12) 2020.05.06
보리는 잠탱이♥  (12) 2020.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