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똥깡아지들♥

귀여움 2배가 되어버린 보리씨

by 댕댕이꾼 2020. 5. 9.

간만에 친구 만나서 스테이크도 먹구~

파스타도 먹구~샐러드도 먹구~

 

 

예쁜 카페가서 커피랑

케이크도 뚝딱 헤치우고 왔었네요*_*

집콕만 하다가 가끔씩 요렇게 나와주면

숨통이 트이는 기분이 든달까요...

 

근데 요즘 날도 더워지고

코로나도 잠잠해져서 그런지

마스크 안 쓴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우리 조심하도록 해요ㅠㅠ)

 

 

길 가다가 헨드메이드 샵 있어서

구경했는데 친구가 보리 선물을 사줬어요.

이거 넘 귀엽다며ㅋㅋㅋㅋㅋ

 

 

크헙...(입틀막...어찌할 수 없는 팔불출 본능)

세상에ㅠㅠㅠㅠㅠ귀여움이 2배가 되었네요ㅠㅠㅠ

누나는 그냥 여기서 누울게...♥

 

저거 딱 했을 때 넘 예뻐서

사진 찍으려고 용을 쓰다가

겨우 건진 사진이여요...ㄸㄹㄹ

거슬리는 거 씌워놨다고

데굴데굴 구르고 난리가 났던...ㅋㅋㅋㅋ

 

 

간식 주니 입에 물고 도망...ㅋㅋㅋㅋ

귀여운 녀석 :3

 

 

보리 예쁘게 꾸몄겠다(?)

예랑이도 다음날 쉬겠다 기분이

좋아서 근처 남양주 카페로 드라이브~~!!

 

보리는 동물병원 갈 때 외에는

차를 타 본 경험이 없어서

데려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이참에 조금씩 차 타는 연습 해보자 싶어서 탑승!

 

다행히 멀미를 하거나 이런 건 없었는데

애가 긴장을 해가지고 계속 발바닥에서 땀이...ㅋㅋㅋ

헥헥대고 내려달라고 낑낑ㅠㅠ

 

 

 하도 울어대서 눈가가...촉촉..

(미안한 마음 한 가득...)

세상에..간신히 없애 놓은 눈물자국이

도루 생긴 기분이라 얼른 커피만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래도 막상 내려주니까 신나서

돌아댕기기긴 했지만...

보리와 자동차는 친해지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

 

보리야~~붕붕이랑 친해지면

누나랑 형아랑 여행도 가자, 알았지?♡

'우리 똥깡아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똥깡아지 보리  (4) 2020.06.06
미용하고 변신한 우리 보리♥  (4) 2020.05.30
강아지입양 후 달라진 것들  (12) 2020.05.06
보리는 잠탱이♥  (12) 2020.05.02
말티푸 보리와의 동거동락  (8) 2020.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