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알바&취업&창업

애견미용 국비지원 신청 못할때 선택할수 있는 방법

by 댕댕이꾼 2023. 6. 16.

애견미용학원 비용이 참 만만치 않기때문에 대부분은 처음 시작할때 국비지원을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예상했던것과 다르게 애견미용 국비지원은 쉽게 받는 것은 아님을 알수 있어요. 일단, 다닐만한 학원이 많이 없습니다. 국비지원이 되는 학원인지 아닌지 알아보면 전국적으로 몇개 없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국비지원이 된다고 하더라도 직접적인 애견미용 실력을 키우는 배움을 하는 과정은 아닙니다. 필기시험에 집중된 배움으로 가장 기초적 이론만 배우고 끝난다고 보면 됩니다.

 

 

 

직접 강아지 털을 자를수 있는 애견미용 전문성을 알아가기 위해서는 국비지원이 되더라도 모든 금액 100%를 지원 받지는 않으며, 이런 애견미용 국비지원되는 학원이 손에 꼽기때문에 다들 애견미용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보이다가도 포기하는 것들 볼수 있죠.

 

 

 

하지만, 꼭 국비지원을 받지 않더라도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들여 취득과정을 공부할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학원 교육과정과 달라 모르시는 분이 많은 듯 합니다. 학교나 직장 생활하면서 학원을 매일 똑같은 정해진 시간에 참석하는 것이 어려울때가 있는데, 이와 상관없이 애견미용을 배울수 있도록 애견미용 기술이 동영상으로 편집되어 보고 따라하며 배울수 있는 과정들이 있습니다.

 

 

 

그 중 펫뷰티션이라는 온라인 교육과정이 있으며, 온라인 강의를 보고 스스로 독학도 가능하지만 직접 애견미용사님의 도움을 받아가며 배울수 있는 몇차례의 실습과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애견미용 국비지원 학원만큼 매일 5~6개월을 다니며 배우지 않더라도 충분히 노력하면 미용자격증 취득까지 할수 있는데, 애견미용을 배워보고 싶지만 시간이나 비용 부담때문에 도전하지 못하셨다면 이런 방법으로도 배워갈수 있기때문에 펫뷰티션 교육과정 참고해 보셨으면 합니다.

 

 

 

펫뷰티션 교육과정은 온라인 강의 진행이 어떻게 되고있는지 수강목적을 가진 사람들 누구나에게 강의 한편을 무료체험할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아래에 그 인강 한편을 확인해 볼수 있는 체험신청 링크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펫뷰티션 애견미용 인강 무료체험하기]

클릭시 신청 페이지로 이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