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관련 공부 중!

애견수제간식창업 반 참여중 펫베이커리 2주차 수업

by 댕댕이꾼 2020. 4. 10.
 

펫푸드자격증 펫푸드스타일리스트 1주차 수업

바라만 보고 있어도 기분 좋고 어떤 모습이든 저에겐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이지만 항상 눈물자국이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접종 중간에 병원에서 영양제 급여 가능하다고 하셔서 눈물영양제 사다가 먹였고 중..

pet-edu.tistory.com

지난 주에 올린 펫푸드자격증 1주차 수업!

이때 진짜 재미있게 배우고 왔던 것 같아요 :3

 

간만에 관심사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여서

수다도 떨고 잘 몰랐던 애견간식 분야도

배워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참고로 제가 듣고 있는 수업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인터넷 강의 실습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교육과정이에요.

 

내용이 어렵지는 않아서

가볍게 취미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도 좋고

원하다면 전문적인 내용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애견수제간식창업이

목표이시거나 반려동물식품관리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어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 교육기관이니까

자격증이나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는

자유롭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D

 

그러면 펫베이커리 실습

2주차 수업 후기 시작할게요~!

 

실습장 도착하니 역시나

누워있는 루이♡

 

앞에 강아지는 다른 수강생 분이

데려온 친구인데 둘이 뭔가 서먹서먹..ㅋㅋㅋ

 

루이는 저 친구랑 친해지고 싶었나봐요 :)

시무룩해 있는..ㅠㅠㅠㅠ

루이 기분 풀어 주다가 수업 시간이 다 되어서

작별인사하고 들어왔어요.

 

이 날도 강사님의 설명이 이어졌어요*_*

매번 느끼는 거지만 박혜란 교수님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넘 좋아요.

 

예전에 뭣 모르고 신청했던 펫베이커리 공방이 있었는데

거기는 너무 전문가 느낌이 강해서..ㅠㅠ

못 알아 듣는 부분이 태반이었거든요..

(그래서 며칠 나가고 환불 받았던 건 안 비밀...)

 

그런데 박혜란 교수님은

수강생들이 어떤 부분을 궁금해 하고

또 어떠한 부분에서 실수를 많이 하는지

미리 캐치해 주셔서 편했어요.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눈치 보게 되는 질문을 알아서

짚어 설명해 주시니까 넘 감사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뭣보다 설명이 넘 친절해요.

두 세번 질문 안하게끔 딱 설명 해 주셔서 좋아요 :3

 

워낙 또 성격이 조용조용하셔서

조곤조곤 말씀 하시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질문을 해도 조심스럽게

답변 주셔서 수업 분위기 자체가

자상하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배려심이 넘쳐 흘러서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수업 참여하면서 느낀거지만...

다들 진짜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사진은 허락 받고 찍었습니당

얼굴들은 가려달라고 하셔서 모자이크...☆)

 

이거 뭔가 전문가 느낌 난다, 그쵸?

(도대체 어디가?)

 

하핳...쉬는 시간에 잠깐 수다도 떨었는데

저처럼 키우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수업 신청하신 분들도 있었고

애견수제간식창업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아무래도 어떤 레시피가 반려동물에게

영양가가 높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지를

알아보고 공부할 수 있는 수업이라서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신 것 같아요.

 

이 날은 댕댕이들을 위한 타르트와 오믈렛,

스콘, 소시지빵을 만들어봤어요 :3

 

저 처음에 반죽을 너무 묽게 하는 바람에...ㅋㅋㅋ

강사님이 도와주셨어요ㅋㅋㅋㅋ

 

와우 반죽상태 굿

다들 어쩜 이렇게 잘하시나 몰라요ㅠㅠ

 

다 된 것들은 오븐으로 쏘옥~!

생각했던 것보다 제조과정이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 손이 많이 가서 그럴 뿐...ㅋㅋㅋㅋ

 

오오~~~!!

소시지빵 비주얼 대박!

와 이거는 진짜 사람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본인들이 한 거 담아가는 중 :3

 

저는 넘 궁금해 가지고

하나만 먹어봐도 되냐고 했더니

교수님이 막 웃으시더닠ㅋㅋㅋ

드셔도 되는데, 우리 입맛에는

좀 밍밍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간이 안 베여있으니까요)

 

근데 진짜 밍밍해요.

딱 댕대이들 입맛스러운(?)

 

완성된 강아지간식들은

요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들고가는 걸로!

제가 만든 건 오믈렛이 아니라 그냥..

빵 같네요..빵..

 

아 두부크림을 좀 넉넉하게

만들었어야 하는데..(아쉽)

 

그래도 이렇게 포장하는 법까지

알려주시니까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애견수제간식창업 준비하시는 분들도

디테일하게 배워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교수님이 만드신 오믈렛입니다아..

와...제꺼랑 비교되네요...흑...

 

그래도 타르트랑 소시지빵은

옆에서 많이들 도와주셔가지고ㅋㅋㅋ

완전 잘 됐어요!

 

보리는 그냥 타르트만 조금 떼주고

나머지는 다른 댕댕이 친구들에게 줬어요.

요즘 우리 보리 편식해서...

간식은 좀 자제해 보려구요..

 

 

이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배우는 재미가 생기니까

의욕이 더 활활 타오르는 것 같아요.

보리도 점점 건강하게 잘 크고 있구요 :3

 

혹시라도 진짜 애견수제간식창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창업에 필요한

자료도 한 번 요청해 보세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무료자료 요청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