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관련 공부 중!

애견아카데미 통해서 댕댕이 자격증까지 땄어요

by 댕댕이꾼 2021. 6. 9.

우리 댕댕이를 위해서

해줄수 있는 건 없을까?

 

무료한 삶에 있어서

내가 배워갈수 있는건 없을까?

고민하면서

애견아카데미를 통해

반려동물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었어요.

 

자격증은 별다른 것은 아니고

아이들 케어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지식을

전문적으로 배우게 된 것인데,

 

애견아카데미 교육과정 중에는

아이들 기본적인 관리 전문성 교육뿐만아니라

행동교정, 미용, 펫푸드,

반려동물 장례, 애견유치원과 같은

다양한 직업 분야와 관련해서

배워갈수 있는 과정들이 많더라구요.

 

 

 

관심있는 분야의 교육과정에 대한

무료자료 신청을 먼저 해볼수 있는데,

 

교육과정은 일단 온라인 강좌를 통해서

자격증 이론 시험을 치루기 때문에

저는 온라인 강의가 어떤식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무료체험을 하게되었고,

 

강의 한편을 받아보니

다음 내용들이 궁금해지게 되더라구요.

 

기본적인 부분이지만

대충알고 있던 지식들을 배워서

자격증 취득까지 하면

나중에 관련된 직업 분야의 취업 창업을

준비할수 있기때문에

 

배울수 있을때 배워둬야지란

생각으로 애견아카데미 등록을 할수 있었구요.ㅎㅎ

 

 

 

자격증 시험은 인강을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누구나 다 취득하는 것 같은데,

공부하시는 분들보면 연령층도 다양하더라구요.

 

10대부터 60대 정도의 나잇대도

댕댕이를 애정하는 마음으로

공부하시는 분들 많았어요.

 

인강이라서 시험 공부를

내시간에 맞춰서 장소상관없이

배울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

핸드폰이나 태블릿으로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기기면 되더라구요.

 

 

 

도시가 아니면 이런 반려동물

전문 교육과정을 배울 기회가 많지는 않은데ㅜㅜ

인강과정이라서 어렵지 않게

다들 배울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고

애견아카데미 회원중에는

해외에서 공부하고 계시는 분도 있었다고 해요.

 

인터넷 강의라서 가능한 부분인데,

얼마든지 반복학습도 가능하구요.

 

 

 

인강 이외로는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서

주제에 맞는 실습이나 세미나에

참석해서 배울수 있었는데,

 

특강의 경우 주말에 열리고 있어서

시간내서 잘 찾아갈수 있었고,

특히나 다양한 전문가들을

실제로 만나뵙고 배울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현장감이 더 느껴진다고 해야되나?ㅎㅎ

 

 

 

반려동물 교육 기관들 중에

이론적인 지식과 실무를

병행하는 곳들이 많지는 않았는데,

비교적 어려움없이

전문성을 배워갈수 있단점에서

만족하는 부분이 크고

 

애견아카데미 교육과정이

모두 다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전문성을 까먹지 않고

배워갈수 있도록 스킬업 강의를

제공해주고 있었는데,

취업이나 창업같은 직업관련해서도

정보를 얻어 갈수 있단 점들이 도움되고 있구요.

 

 

 

공부하면서 댕댕이를 위해서

그동안 잘못알고 있던 부분을

바로 잡아줄수 있어서 좋았는데,

 

반려견을 위한 전문지식도 쌓고,

반려동물과 함께할수 있는

직업에 대한 전문성도 갖출수 있으니

반려동물 자격증 도전해 보심 좋을것 같네요ㅎㅎ

 

 

 

 

아래는 아카데미 교육과정

상세하게 알아볼수 있는 링크인데,

관심가지는 교육과정에 대한

무료자료 신청해 보실수 있구요.

참고되시길..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교육과정

무료자료 받기<<클릭

 

 

 

 

 

<서포터즈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으며

저의 솔직한 후기 담았습니다>

댓글